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

플라잉타이거 추천템 (방문후기, 어린이집 추천템)

by 대구사는 게으른 엄마 2023. 7. 26.
반응형

서울 롯데몰 놀러 갔다가 플라잉타이거를 만났습니다. 

아기가 다니는 어린이집에 보낼 용으로 구매한 것들입니다.

플라잉타이거 (대구 팝업 스토어)

1. 주소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586 (교보문고 동성로점 핫트랙스 내부에 있음)

 

2. 연락처

0507-1399-9300

 

3. 영업시간

매일 09:30~22:00

 

4. 방문팁

핫트랙스 주차 가능(금액별로 시간 상이)

 

5. 방문후기

처음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점을 만났던 곳은 서울 잠실 롯데몰이었습니다. 친구들이랑 지나가다 들렀다가 이후 일정 전부 취소하고 올인하게 됐던 마성의 플라잉타이거. 이런 게 왜 대구엔 없을까 했는데, 웬걸 있었습니다. 그것도 세상 가까운 교보문고 핫트랙스에 입점해 있었습니다. 

 

플라잉타이거는 한마디로 덴마크 다이소 같았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하고 알찬 아이템들이 많아서 예전에 유행했던 탕진잼을 하기에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서울부터 한 보따리 싸들고 왔었는데, 그때 다 산 줄 알았는데 또 가니 또 살게 있었습니다. 지난번에 못 봤던 것도 발견하게 되고, 특히 아이가 어린이집 다니면서 답례품 정도로 간단한 선물을 해야 할 일이 자주 생기는데 이번에는 간단한 선물용품만 한번 골라서 포스팅해 봅니다. 

 

6. 어린이집 추천템

1) 팝업 부채(1,000~2,000), 키링(3,000~5,000)

아기 손바닥 만하게 접혀있는 세상 가벼운 부채가 있는데 많이 사도 무게의 부담도 없고, 아기들이 특히 좋아합니다. 팝업 되면서 확 펼쳐지니까 아이들도 재미있고, 가격에 부담도 없어서 구디백 만들 때 젤리나 사탕만 넣기보다 이런 부채 하나씩 넣어주면 엄마들도 좋아했습니다. 

특히 키링 중에서 반짝이 키링은 너무 이쁘고 큐빅도 안 떨어지고 품질도 좋아서 저도 샀습니다. 큐빅 키링은 3,000원으로 여자 친구들 생일 때 답례품으로 담아 넣어 주니까 좋아하더라고요. 어린이집 가방에 걸고 다니기에도 적당하게 무게도 별도 안 나가고 눈에도 딱 띄고 좋았습니다. 깔별로 모양별로 사서 여자아이들 생일 때 답례품으로 보냈습니다. 

 

2) 모래놀이 장난감 (3,000~9,000)

모래놀이의 즐거움을 배가 시켜주는 모래놀이 장난감입니다. 이건 남자아이들 생일 답례품으로 싸서 보냈습니다. 품질도 나쁘지 않고 가격은 다이소이지만, 다이소 같지 않아서 선물하기에 좋았습니다. 저희 아기도 갈 때마다 하나씩 사 줬는데 모래 놀이 할 때 들고 다니는 버킷백부터 다양한 모양틀 등등 다이소 물건도 좋지만, 뭔가 더 튼튼한 느낌으로 강추합니다. 

 

3) 발굴놀이 장난감 (2,000~5,000)

발굴놀이 장난감으로 노는 장면 석고덩어리에서 반짝이는 보석을 찾아내는 놀이 입니다.

다양한 발굴놀이 장난감이 있습니다. 1회용이고 석고덩어리가 들어 있는데 포함되어 있는 툴들을 이용해서 석고 덩어리 안에 있는 보석이나 돌 같은 것을 발굴해 내는 놀이 장난감입니다. 1회용이지만, 아이가 끈기를 가지고 찾아야 하는데 물론 엄마 손목이 날아가지만, 아무튼 아이가 엄청 좋아합니다. 무게도 꽤 나가고 사각 반듯한 포장에 들어있어서 아기들 생일 답례품으로 정말 강추입니다. 제가 선물한 엄마들은 대부분 아이랑 주말 동안 잘 놀았다고, 아기가 좋아했다고 고마워들 했습니다. 발굴놀이 따로 인터넷 주문하면 비싼데 플라잉타이거에서는 잘 찾으면 2,000원 짜리도 꽤나 오래 놀 수 있습니다. 

 

 

4) 고체 물감 세트 (2,000~4,000)

붓도 같이 들어있지만, 붓은 따로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이소 물품과 비슷하지만, 일단 외형이 스텐에 잘 포장되어 있어서 선물하기에 딱 좋습니다. 어린이집에서 고체 물감 수업이 있었던 걸 보고 다가오는 생일 구디백에 물감 세트랑 부채 넣어서 하나당 3,000원짜리 만들어서 돌렸습니다. 이런 놀잇감들은 있는 대로 다 쓰이고, 호불호가 없기도 하며, 아이가 일단 좋아하니까 엄마들의 선호도도 높습니다. 뻔한 다이소는 아니지만 가격도 부담이 없어서 저는 쟁여놨다가 깜빡하고 준비 못한 생일이 갑자기 있으면 요런 거 몇 개 넣어서 줍니다. 

 

5) 기타 등등

이 외에도 특히 파티용품, 코스튬 용품, 간단한 식기, 랜턴, 특히 다이어리나 노트들도 품질도 좋고 귀엽습니다. 여자아기들 반지 세트나 머리핀 세트들도 친구들이 정말 좋아했습니다. 안 가본 사람은 없어도 한 번만 가는 사람은 없다는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점, 가격을 정해서 가지 않으면 진짜 한 보따리 쟁여오게 되니까 미리 마음에 준비를 해가시기 바랍니다. 

반응형